홈카페에서 무인카페 전문머신까지,
오직! 동구전자에서만 가능합니다.

PROMOTION ARTICLE

동구전자, 무인카페머신 ‘티타임A1’ 2024 서울카페쇼 참가 2024/11/18

 

 

 

[시사매거진] 무인카페 브랜드 ‘티타임A1(동구전자)’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3회 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동구전자는 2024 하반기 서울카페쇼에 참가하여 무인카페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확실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전속모델 강주은을 통해 TV CF 광고를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는 ‘강주은이 선택한 참 쉬운 카페 창업 (티타임A1 C20_무인카페머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엑스 전관에서 열리는 2024 서울카페쇼에서 동구전자 ‘티타임A1’은 A 홀 A725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커피머신 시장을 선도하는 동구전자는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되며, 무인카페 브랜드로서는 최단기간에 2,000호점 출점이라는 최다 점포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티타임A1’은 탄탄한 기술력과 35년의 성공 노하우, 소비자 신뢰도가 높은 전속모델 강주은 씨가 본격적인 무인카페 및 기업 홍보활동에 집중하면서 빠르게 시장을 선점하고 있다. 동구전자 부스에서는 무인카페머신 ‘티타임A1’, ‘아이크레오’ 머신뿐만 아니라 2024년형 신제품 ‘티타임A1 C20’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동구전자 관계자는 “무인카페머신 티타임A1은 최근 TV CF에서 전속모델 강주은 씨가 소개하는 것처럼 간편한 설치와 자유로운 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빠른 도입과 손쉬운 운영이 가능하다. 무인카페는 카페 조성에 필요한 비용 절감 및 관리 비용 최소화에도 효과적인데 티타임A1의 경우 무인카페머신, 제빙기, 컵 디스펜서가 분리되어 있어 어느 곳에서나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며, “티타임A1은 효율적인 운영과 손쉬운 매장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무인카페 창업, 샵인샵, 사내카페 등 이미 많은 곳에서 도입하고 있다. 최근에는 서울역, 용산역 TMO 등 군부대, 경찰서, 관공서 등 여러 공공기관에도 설치되고 있어 복지를 위한 최상의 커피와 음료 지원을 통해 임직원 휴게공간 및 복지시설에 운영하기 적합한 커피 머신으로도 떠오르고 있다”고 전했다.

 

‘티타임A1 C20’은 하이엔드 스펙의 상업용 무인카페머신이다. 일일 30분가량의 관리만으로도 운영이 가능할 정도로 운영과 관리가 쉽고 편리하다. 한 기기에 최대 63종의 메뉴를 저장할 수 있는데 이 중 21종을 선택해 판매 모드로 전환할 수 있다. 따라서 계절, 매장의 위치 등에 구애받지 않고 사업주가 효율적인 판매전략을 세울 수 있다. 

 

또한 ‘티타임A1 C20’의 커피 추출 속도는 약 30초 이내로 주문이 몰리는 시간대에도 무리 없이 판매가 가능하다. 대용량 아이스 메이커는 일일 생산량이 218kg에 달해 상업적 환경에 더욱 유용해졌다. 무인카페머신으로서는 최초로 20온스 벤티 컵을 사용했으며, 원두 적재량이 4.8kg인 더블 원두 호퍼를 갖추고 있다.

 

최근 동구전자는 커피와 음료 맛에 대한 검증과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위해서도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티타임 커피 로스팅 공장을 확장 이전하면서 보다 안정적이고 위생적으로 생산할 수 있는 신공장 대규모 자동화 설비와 HACCP 인증을 갖추어 품질과 위생을 모두 강화했으며, 이로 인해 안정적인 물량 공급 및 스페셜 예가체프와 디카페인 콜롬비아 등 새로운 원두커피를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러한 배경을 토대로 이번 11월 2024 서울카페쇼에 참가한 동구전자는 행사기간 동안 ‘티타임A1’ 무인카페머신을 체험하고, 스페셜 커피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티타임A1’ 무인카페머신의 높은 효율성과 맛에 대한 만족도 및 메뉴 선택의 다양성까지 두루 선보일 예정이다. 

 

동구전자 관계자는 “이번 카페쇼에 참석하는 예비 창업자들은 매장 오픈에 필요한 모든 절차 등 실전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다. 티타임A1의 다양한 설치사례와 차별화된 무인카페머신의 특장점을 소개해 드릴 계획이며, 무인카페 창업 성공 노하우와 확실한 솔루션 제공, 무인카페머신 특장점 설명 등 무인카페 창업에 대한 전반적인 컨설팅을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티타임A1’은 전국 A/S망과 3년간의 품질보증 연장 혜택 등 다양한 지원을 진행하고 있다. 최상의 커피 맛을 위해 본사 R&D센터의 전문 인력이 최상의 원두를 연구 개발하고 트렌드 한 신메뉴 개발을 통해 지속적인 메뉴 컨설팅을 제공하고, 최근 다양한 종류의 스페셜 커피 원두를 출시하기도 했으며, 시즌 신메뉴도 준비 중에 있다.

 

한편, 2024년 11월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코엑스 전관에서 개최되는 제23회 서울카페쇼는 ‘COLORFUL CAFE SHOW’를 주제로 진행된다. 35개국의 675개사가 참여할 예정이며, ‘티타임A1’ 홈페이지에서 모바일 무료 초청장을 받을 수 있다.

 

김태형 기자 castrol2128@gmail.com

 

출처 : 시사매거진(https://www.sisamagazine.co.kr)

 

 

 

출처 : https://www.sisamagaz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807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