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전자에서 ‘티타임A1’ 무인카페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추석 특전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최근 인건비와 운영비 부담을 덜 수 있는 창업 아이템으로서 무인카페가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동구전자는 ‘티타임A1’의 하이엔드급 머신 스펙과 35년간의 커피 머신 업계 선두 기업으로 커피 머신 판매 1위 자리를 꾸준히 지켜온 노하우를 담아 매장 개설부터 머신 교육 및 매장 관리 방법 등 매장 오픈에 필요한 다양한 도움을 주고 있다.
동구전자는 이번 한가위 추석 특전 혜택을 통해 무인카페 브랜드 ‘티타임커피’ 만의 본사 브랜드 혜택과 3년간의 품질보증, 머신 시스템 관리 비용 무상 지원, 자체 로스팅 설비와 스페셜 원두 제공, 상권분석 점포개발 지원 혜택, 카페 음료 신메뉴 개발 및 제공, 매장 창업 토탈 컨설팅 제공 등의 통 큰 지원을 약속하고 나섰다.
‘티타임A1’ 무인카페는 누구나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으며 무인카페 창업, 샵인샵 형태, 사내 카페, OP 로케이션 등 어디에나 매장을 손쉽게 개설하고 운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방송인 강주은 씨가 전속모델로서 홍보 중인 TV CF에서도 강조되듯, 상주하는 인력이 없어도 무인카페 머신이 알아서 음료를 만들고 결제를 받으며 매장을 운영하게 되므로 합리적인 창업 아이템, N잡러나 직장인의 부수입을 위한 아이템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이러한 강점을 바탕으로 ‘티타임A1’ 무인카페는 최단기간 최다 점포 2000호점 출점이라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으며 74개의 전국 A/S망과 품질보증 혜택, 꾸준한 본사의 관리를 지원하고 있어 매장 점주들의 만족도도 높다.
특히 동구전자의 2024년형 신제품인 ‘티타임A1 C20’은 더욱 강력해진 상업용 머신 스펙으로 무인카페 머신으로서 특별한 차별점을 가진다. 대용량, 아이스 음료를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취향을 겨냥해 무인카페로서는 처음으로 20온스 벤티 컵 사용이 가능하게 만들었으며 커피 추출 속도도 매우 빨라 매장 내 대기 시간을 최소화했다. 대용량 아이스 메이커를 통해서는 일일 약 218kg의 얼음을 만들어 낼 수 있다.
또한 동구전자는 최고의 커피 맛을 유지하기 위해 본사 차원에서 스페셜 원두 연구 및 개발에도 노력을 기울여 오고 있다. 최근에는 대규모 설비 투자를 통해 원두 로스팅 공장을 확장 이전했을 뿐 아니라 예가체프, 디카페인 콜롬비아 등의 싱글 오리진 원두를 추가로 출시, 공급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는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까지 만족시켰다는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동구전자 관계자는 “무인카페 창업은 오피스 상권, 주거 밀집 지역, 관광지는 물론 이미 운영 중인 매장에 무인카페 머신만 들여놓으면 되는 간편한 창업 아이템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동구전자의 티타임A1과 같은 탄탄한 기술력의 머신일수록 무인카페 창업에 힘이 돼 드릴 수 있다고 생각하며 창업을 고려하고 계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번 추석 특전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남궁선희 기자 namkung.sunhee@mkinternet.com
출처 : https://www.mk.co.kr/news/business/111150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