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전자 국내 커피머신 선도 기업 ‘우뚝’
2024/05/16
국내 대표 커피머신 기업 동구전자가 시장에서 혁신적 리더십으로 판매 및 시장점유율 1위의 자리를 굳건히하며 선도 기업의 위상을 공고히했다.
동구전자는 체계적 관리 시스템 운영과 맞춤형 지원이라는 원칙을 고수하며 경쟁력 강화를 통한 산업 발전을 견인해왔다.
1989년부터 꾸준한 투자를 선행하고 시장 동향을 파악함으로써 최상의 제품을 개발해 성장해 온 동구전자는 2023년 경기도 유망 중소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동구전자는 다수의 특허와 산업재산권을 보유한 신뢰성 높은 브랜드로 고급 기술력과 넓은 서비스망을 활용해 프리미엄 무인카페 창업을 위한 안정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동구전자는 이번 봄 시즌에 이달 31일까지 ‘티타임커피’ 브랜드 간판 제작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 이달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6회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박람회를 통해 동구전자의 최신 무인카페 기기 '티타임A1 C20'를 F24 부스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동구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무인카페 활성화를 위해 ‘티타임A1 C20’ 구매 고객 대상으로 간판 제작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했다”면서 “매장 홍보와 매출 증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많은 관심을 독려했다.
한편 동구전자는 무인카페 기기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전국 구축망 74개소 수리(A/S)센터를 통한 신속한 대응으로 점주의 피해를 최소화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품 구매 시 3년간의 품질 보증 혜택을 제공해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3년 연속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이유경 기자leeyk@sky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