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커피머신 제조 전문기업 동구전자가 삼성카드와의 협력으로 무인카페머신 ‘티타임A1’ 시리즈를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동구전자와 삼성카드의 이번 프로모션은 2025년 2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티타임A1’ 또는 ‘티타임A1 C20’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부 혜택이 적용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삼성카드 결제를 통해 ‘티타임 A1’ 또는 ‘티타임 A1 C20’을 구매 시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 조건이다. 이를 통해 ‘티타임A1’ 무인카페 창업을 고려하고 있던 예비 가맹점주, 점포 확장이나 샵인샵 형태 설치를 원하던 이들이 무인카페머신을 보다 부담 없이 도입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동구전자에서 출시한 최신형 머신인 ‘티타임A1 C20’은 기존 무인카페머신의 한계를 넘어서는 성능을 자랑하는 하이엔드 모델로 최상급 스페셜커피 메뉴 외에도 다채로운 프리미엄 에이드 음료, 티 등 음료의 종류도 다양하게 제조해 자동으로 판매할 수 있다.
상주하는 직원이 없어도 빠른 주문 및 결제, 빠른 추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음식점, 빨래방, 골프장, 마트 등 다양한 장소에서 설치가 가능하다. 특히 별도의 인건비나 임대료 부담 없이 샵인샵 형태로 운영할 수 있어 부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동구전자 관계자는, “삼성카드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2025년 상반기 동안 보다 많은 가맹점주분들께 사업 확장의 기회와 새로운 무인카페 브랜드 창업의 길을 부담 없이 열어드릴 수 있게 된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도 창업에 대한 비용이나 부담은 줄이고 하이엔드 스펙의 무인카페머신을 통한 시장 내 차별화, 사업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동구전자와 제휴사의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변동될 수 있으므로 동구전자 티타임A1 시리즈에 대해 관심 있다면 빠른 시일 내에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는 것을 권장된다.
한편, 동구전자는 최근 방송인 강주은 씨를 ‘티타임A1’의 전속 모델로 발탁하여 활발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TV CF 송출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무인카페 브랜드를 적극 홍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