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카페에서 전문업소용 전자동 커피 머신까지,
오직! 동구 전자에서만 가능한 완벽한 커피 머신을 만나보세요.

PROMOTION
ARTICLE
동구전자, 2025 카페&베이커리 페어에서 무인카페머신 ‘티타임A1’ 공개 2025/03/14

 

 

 

 

커피머신 제조 기업 동구전자가 자사의 무인카페 브랜드 ‘티타임’의 무인카페머신 ‘티타임A1’을 2025 카페&베이커리 페어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2025년 2월 19일부터 22일까지 서울 SETEC에서 열리는 카페&베이커리 페어는 커피 및 베이커리 업계의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중요한 연례 전시회다. 행사장에서는 커피, 디저트, 베이커리뿐만 아니라 최신 무인카페머신 등 다양한 제품이 전시되며, 업계 전문가들과 예비 창업자들이 교류할 수 있는 장이 될 전망이다.

동구전자는 이번 페어에서 무인카페 브랜드 ‘티타임’을 소개하고,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컨설팅을 제공하는 한편, ‘티타임A1’의 시연을 통해 기존 무인카페머신과의 차별성을 강조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무인카페 창업을 고려하는 사업자들에게 보다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행사에 앞서 동구전자는 ‘티타임A1’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초청장을 신청받고 있다. 초청장을 소지한 관람객은 SETEC 1관에서 ‘티타임A1’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카페&베이커리 페어의 다양한 전시를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다고 전했다.

‘티타임A1’은 기존 무인카페머신의 한계를 극복하고 성능을 대폭 향상시킨 하이엔드 무인카페머신이다. 샵인샵 형태로 음식점, 빨래방, 골프장, 마트 등 기존 매장에 설치해 부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으며, 별도의 인건비나 임대료 부담 없이 다양한 장소에서 운영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동구전자 관계자는 “샵인샵 운영은 기존 점포 내에서 추가적인 사업을 병행하는 방식으로, 매출 확장과 고객 편의성을 동시에 높일 수 있다”라며, “무인카페를 매장 내에 도입하면 스페셜 커피를 제공하는 동시에 소통의 공간을 연출해 고객 서비스와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카페&베이커리 페어에서 ‘티타임A1’의 실물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무인카페 창업에 대한 최신 정보와 솔루션을 원하는 분들은 ‘티타임A1’ 홈페이지에서 무료 초청장을 신청해 행사에 참석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