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카페에서 전문업소용 전자동 커피 머신까지,
오직! 동구 전자에서만 가능한 완벽한 커피 머신을 만나보세요.
[시사매거진] 무인카페 대표 기업 동구전자의 2024년형 신제품 무인카페머신 ‘티타임A1 C20’이 강남 자곡 힐스테이트 아파트단지 커뮤니티센터 내 열린 주민방에 설치됐다.
이를 통해 입주민 및 방문객들이 커뮤니티센터에서 휴식과 함께 다양한 음료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게 됐다.
강남 자곡 힐스테이트의 한 입주민은 “일반 커피 머신과는 차원이 다른 고급스럽고 다양한 음료를 빠르게 주문해 즐길 수 있는 하이엔드 무인카페머신이 들어와 만족감이 높다. 인근에서 놀러 왔던 지인들도 24시간 운영이 가능한 프리미엄 무인카페를 보고 부러워할 정도였다”라고 만족감을 표했다.
동구전자 관계자는 “강남 자곡 힐스테이트 아파트 단지 커뮤니티센터에 티타임A1 C20을 설치해 많은 입주민들에게 음료 한 잔의 힐링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 36년간 커피 머신 제조 및 오랜 시간 한결같이 커피 머신 판매 1위 자리를 꾸준하게 지켜낼 수 있었던 기술력과 운영 경험에서 나오는 고급 서비스 제공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여주는 사례”라며, “티타임A1은 최상의 휴게공간과 경험을 제공하며, 휴게시설 운영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전국에서 티타임A1을 다양한 로케이션에서 만나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2025년 2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세텍 전관에서 열리는 서울 카페&베이리 페어에서 참가한다”며 “ 티타임A1은 1관 315, 316 부스에 위치하고, 카페&베이커리 페어에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티타임A1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초청장을 받을 수 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동구전자에서 런칭한 무인카페 브랜드 ‘티타임A1’은 홈쇼핑 판매왕으로 이름난 방송인 강주은 씨가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로서, 하이엔드 스펙의 무인카페머신으로 어디서든 인건비, 관리 부담 없이 운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강주은 씨가 직접 출연한 TV CF도 활발하게 방영되고 있어 대중들의 인지도가 더욱 높아졌다.
티타임커피는 공신력 있는 커피 콘테스트인 골든커피어워드 로스팅 제조부문에서 1위 금상 수상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내 유일의 커피 머신 전문 제조기업의 전문성을 갖췄으며, 직관적인 방식의 편리성, 안정성, 수익성, 신뢰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강남 자곡 힐스테이트에도 도입된 2024년형 신제품 무인카페머신 ‘티타임A1 C20’은 대용량 20온스 벤티 컵을 사용할 수 있으며 대용량 아이스 메이커로 아이스 연속 판매도 가능하다. 메뉴는 63종까지 저장되며 21종을 상시 판매로 전환해 계절감에 맞는 판매 전략을 실행할 수 있다. 27인치 대화면 디스플레이와 다양한 간편결제 지원으로 고령층이나 어린이가 많은 곳이나 순간적으로 많은 고객이 몰리는 상권에서도 무리 없이 주문을 소화할 수 있다.
동구전자 측은 머신 스펙뿐 아니라 맛과 품질보증에도 발 벗고 나서고 있다. 최근에는 예가체프, 디카페인 등 스페셜 원두를 출시했으며 공주꿀밤라떼, 딸바라떼, 아망추, 아샷추 등 겨울 신메뉴도 개발해 4종을 출시했다. 기본적으로 사람이 상주하지 않고 하루 30분만 관리해도 충분한 무인카페이지만 74개 전국 A/S망과 3년간의 품질보증 연장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점주들이 보다 편리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했다.
출처 : 시사매거진(https://www.sisamagazine.co.kr) 김태형 기자 castrol2128@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