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카페에서 전문업소용 전자동 커피 머신까지,
오직! 동구 전자에서만 가능한 완벽한 커피 머신을 만나보세요.
동구전자의 무인카페 브랜드 ‘티타임A1’ 무인카페머신이 전국적으로 확장되고 있다. 최근 동구전자는 서울 도봉구의 박물관 겸 키즈카페인 ‘둘리뮤지엄’에 2024년형 ‘티타임A1’을 설치했다고 밝혔다.
‘둘리뮤지엄’은 단일 캐릭터 박물관으로, ‘아기공룡 둘리’를 테마로 한 복합 문화공간이다. 이곳에서는 어린이들이 둘리와 그의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무인카페머신 ‘티타임A1’은 박물관 3층에 설치되어 방문객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프리미엄 음료를 빠르고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어 가족 단위 관람객들이 편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 잡았다.
동구전자는 무인카페 샵인샵 창업과 무인카페머신 설치를 통해 인건비와 투자비 없이 공간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24시간 카페를 운영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36년간 커피머신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높은 고객과 점주 만족도를 자랑한다. 동구전자는 티타임A1이 전국적으로 확장될 것이라고 전했다.
동구전자는 커피머신 판매 및 시장점유율 1위 기업으로, 자체 원두 로스팅 공장을 운영하며 맛에 대한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 ‘티타임커피’는 100% 스페셜 아라비카 원두만을 사용하며, 겨울 신메뉴도 출시했다. 또한, 샵인샵 시스템을 도입하여 기존 사업장에서 부가수익을 창출하는 방법도 제시하고 있다.
‘티타임A1 C20’은 특히 주목받고 있으며, 20온스 벤티 컵을 사용하고, 커피 추출 속도가 30초 이내로 빠르다. 대용량 아이스 메이커와 63종의 메뉴를 저장할 수 있어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동구전자는 또한, 매장 홍보를 위해 전속모델 강주은 씨와 함께 다양한 본사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티타임A1’은 2025 서울 카페&베이커리 페어에 참가할 예정이며, 무료 초청장은 티타임A1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출처 : 국제뉴스 권찬민 기자 dduijje32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