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카페에서 전문업소용 전자동 커피 머신까지,
오직! 동구 전자에서만 가능한 완벽한 커피 머신을 만나보세요.
동구전자가 2024 대한민국 국제방위산업전시회에 참가하여 무인카페 머신 '티타임A1'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회는 10월 2일부터 6일까지 계룡대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동구전자는 A-231 부스에서 참가한다.
동구전자는 최근 국군장병 복지 향상을 위해 서울역 복합문화복지공간과 용산역 TMO(국군장병라운지)에 무인카페머신 ‘티타임A1’을 설치한 바 있다. 장병들이 편리하게 최상급 원두커피와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무인카페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이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국제방위산업전시회 참가를 결정했다.
‘티타임A1’은 커피머신, 제빙기, 컵 디스펜서, 결제 시스템이 연동되어 무인으로 동작하는 전자동판매시스템으로, 상주 인력 없이도 24시간 운영이 가능하다. 하루 약 30분의 관리만으로도 운영할 수 있어 국군장병 라운지는 물론, 사내카페, 휴게시설, 무인매장 등에 설치되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효율성과 신속성 덕분에 샵인샵 형태로도 인기가 높아, 창업자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동구전자는 ‘티타임A1’ 브랜드를 통해 무인카페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해왔으며, 2,000호점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 또한 2023 경기도 유망 중소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활발한 TV 광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동구전자 관계자는 "무인카페머신을 통해 국군장병들이 복지향상을 체감하고 부대 생활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어 이번 전시회를 통해 35년간 쌓은 기술력과 차별성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티타임A1은 인건비 절감과 소액 창업이 가능한 무인 운영 시스템으로, 전국 A/S망과 3년 품질 보증 혜택 등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동구전자는 자체적으로 스페셜 원두를 연구·개발하며, 맛에 중점을 둔 고객 경험을 중요시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동구전자는 그동안 축적해온 커피머신 기술력과 무인카페 사업의 차별성을 다양한 고객층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이재욱 기자 jwlee05077@e2news.com
출처 : 이투뉴스 https://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12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