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무인카페머신 제조기업 동구전자가 2024년 청룡의 해 35주년을 기념해 신제품 ‘티타임A1 C20’을 할부구매 시 최대 36개월 무이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월 한 달간 진행되며, 티타임A1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로 안내받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티타임A1의 시리즈 형태인 하이엔드급 ‘티타임A1 C20’은 가장 빠른 커피 추출 속도, 차별화된 다양한 메뉴와 더 좋은 원재료, 최상의 맛을 제공하고 있다. 무인카페 창업뿐만 아니라 샵인샵, 사내 카페 등 다방면으로 운영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무인카페머신이기 때문에 별도로 인력이 상주할 필요가 없어 인건비 걱정도 덜었다"고 덧붙였다.
신년 무이자 이벤트의 적용 모델인 2024년 신제품 ‘티타임A1 C20’은 대용량 20온스 벤티 컵을 도입하였으며, 무인카페머신의 대형화와 고급화를 내세워 하이엔드급 경쟁력을 더욱 강화했다.
신제품 ‘티타임A1 C20’의 주목해야 할 부분은 적재용량을 대폭 늘렸다는 것이다. 탑재된 더블 원두 호퍼는 원두를 최대 4.8kg 적재할 수 있고, 총 8개의 대용량 카페 파우더 캐니스터가 탑재되어 63종의 차별화된 다양한 메뉴를 저장하고 21종을 상시 판매할 수 있다.
아이스커피 및 아이스 음료판매가 주를 이루는 소비패턴에 맞게 아이스 메이커의 일일 얼음 생산량은 218kg에 달하며, 400잔의 아이스 음료를 연속으로 판매할 수 있다.
또한 에스프레소 1잔 추출 속도가 22초로 측정되며 로터리 펌프, 브루워, 더블 그라인더 등 최고급 상업용 머신 사양의 부품을 적용했다.
동구전자는 1,500호점을 출점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3년 연속 소비자 만족 지수 1위와 골든 커피 어워드(GCA)에서 커피 로스팅 부문 1위인 금상 수상, 지난해 12월에는 ‘2023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되었다.
동구전자는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과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티타임A1 C20’ 자체적으로도 운영이 쉽다는 점 역시 장점이다. 동구전자는 전국 74개의 A/S망을 구축하여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즉각 대응이 가능하다. 더불어 3년간의 품질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음료 전문가가 상주한 R&D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음료 맛과 원재료 관리 및 트렌드를 분석하여 지속적으로 신메뉴를 개발하고 있다. 원두의 경우 프리미엄 아라비카 원두만을 고집하고 있다.
동구전자의 1월의 특별한 무이자 이벤트는 티타임A1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로 안내받을 수 있다.
이종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