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동구전자는 35주년을 기념해 1월 한 달간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 ‘티타임A1 C20’ 할부 구매에 적용되며, 동구전자 티타임A1 홈페이지에서 1월 1일부터 31일까지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동구전자 관계자는 “티타임A1 C20은 무인점포 시대에서 경쟁력이 높은 최상급 스펙의 퍼포먼스 라인업으로 무인카페머신의 전문성을 한층 강화하였다. 고성능 무인카페머신의 기술력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면서,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년을 기념함과 동시에 창립 35주년을 맞아 동구전자를 믿고 신뢰해 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제품을 구매해 주시는 분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2024년 청룡의 해‘ 신년을 맞이하여 무인카페 소자본창업을 처음 시도해 보는 신규 창업자들이 안정된 운영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36개월 특별 프로모션에 적용되는 모델인 신제품 ‘티타임A1 C20’은 35년의 경험과 노하우, 프리미엄 기업 가치를 더해 하이엔드급 상업용 머신 스펙으로 커피 추출 속도는 22초를 기록했으며 최대 63종의 메뉴를 저장, 21종은 상시 판매할 수 있어 음료의 다양성까지 확보했으며 음료 R&D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트렌디하고 맛있는 다양한 음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대용량 20온스 벤티 컵을 도입한 ‘티타임A1 C20’은 4.8kg의 더블 원두 호퍼를 탑재하였으며, 400잔의 아이스 음료를 연속적으로 판매할 수 있다. 아이스 음료 수요가 큰 국내 커피 시장을 겨냥해 일일 얼음 생산량 218kg의 대용량 아이스 메이커까지 탑재되어 있다.
이 밖에 27인치 대화면 디스플레이와 다양한 결제지원 기능까지 더해 메뉴 선택부터 결제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74개 전국 A/S망 운영 및 3년 품질보증 제도, 빠른 배송, 편리한 운영 등 소비자는 물론 점주의 입장까지 최대한 고려했다.
동구전자는 최단기간 최다 점포인 1,500호점을 출점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창업시장에서 샵인샵이 강세를 보이는 만큼 ‘티타임A1 C20’은 무인카페 창업뿐만 아니라 샵인샵 형태로 운영 및 사내 카페로도 운영할 수 있어 활용도가 매우 높다.
한편, 무인카페머신 제조기업 동구전자는 ‘2023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된 바 있으며, 3년 연속 소비자 만족 지수 1위, 골든 커피 어워드(GCA)에서 커피 로스팅 부문 1위인 금상을 차지했다.
동구전자의 티타임A1 C20 36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는 티타임A1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로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아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