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전자는 무인카페머신 티타임A1이 서울역 ‘복합문화복지 공간(국군장병라운지)’에 설치되었다고 밝혔다.
서울역 국군장병 라운지가 지난달 복합문화복지 공간으로 새 단장을 마치고 장병들을 맞이했다. 이곳은 연간 13만여 명의 장병이 이용하는 가장 큰 규모의 TMO(국군수송사령부에서 군 장병들의 수송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운영하는 사무실) 시설로 고품질의 서비스와 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젊은 세대 트렌드에 맞는 시설로 장병들의 사기를 증진하고 있다.
동구전자 관계자는 “TMO 중 최대 규모이자 전 국군장병라운지였던 서울역 복합문화복지 공간에 동구전자 무인카페머신 티타임A1이 도입되어 국가 안보를 위해 힘쓰는 국군 장병 여러분들에게 커피와 음료를 선사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면서, “당사는 커피와 음료의 최상의 맛을 자부한다. 국군 장병 여러분들이 서울역 복합문화복지 공간에서 티타임A1과 함께 만족스러운 스페셜 커피와 다채로운 프리미엄 음료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무인카페머신 티타임A1은 별도로 직원이 상주할 필요가 없어 인건비가 발생하지 않아 인건비 부담을 덜었고 전국 74개의 A/S망 구축 및 3년간 품질보증 혜택 제공, 빠른 원재료 배송 등 본사 차원에서 든든한 파트너 역할을 하기 때문에 휴게시설 무인카페 운영이 매우 쉽고 간편하다.
이러한 강점을 토대로 동구전자 티타임A1은 최단기간 최다점포인 1,500호점을 출점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3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에 선정, 3년 연속 소비자 만족 지수 1위, 골든 커피 어워드(GCA)에서 커피 로스팅 부문 1위인 금상을 수상했다.
한편, 동구전자는 청룡의 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동구전자의 신제품 티타임A1 C20을 할부로 구매할 경우 최대 36개월간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여 비용부담을 낮춘 것이다.
업체 관계자는 “청룡의 해인 2024년, 창립 35주년을 맞아 동구전자를 믿고 신뢰해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제품을 구매해주시는 분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2024년 신제품 티타임A1 C20을 할부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비용부담을 낮추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티타임A1 C20으로 무인카페를 창업하고자하는 예비창업자 또는 무인카페로 업종변경을 희망하시는 분들, 샵인샵으로 활용하거나 사내카페 등으로 무인카페머신을 구매해야한다면 이번 35주년 기념 무이자 프로모션을 이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티타임A1 C20은 다양한 니즈와 요구에 맞춰 운영자, 소비자 모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대형화와 고급화를 이뤄 프로페셔널 무인카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상업용 하이엔드급 머신 사양을 보유한 티타임A1 C20은 대용량 20온스 벤티 컵을 사용한다. 아라비카 스페셜 원두만을 고집하고 있으며, 최대 63종의 메뉴를 저장할 수 있고 21종의 메뉴를 상시 판매할 수 있다.
또한 더블 원두호퍼는 원두를 4.8kg 적재할 수 있고 에스프레소 추출속도는 22초로 빠른 속도를 갖췄다.
음료의 경우 총 8개 대용량 카페 파우더 캐니스터가 탑재되어 있으며, 아이스 생산량은 일일 최대 218kg이며 27인치 대화면 디스플레이 탑재하여 메뉴를 선택할 숭수 있고 다각화된 결제방식에 맞춰 다양한 결제지원기능을 도입한 것기 특징이다.
김민주 기자 kmj@itbiznews.com
https://www.itbiz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23137